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포니부하곰입니다.

 두 번째 야미팩토리 야미슬라임 구매 후기네요. 첫 번째 구매 후기: 2017/09/02 - [후기] - [내돈후기] 야미팩토리 슬라임 구매 후기 (솜사탕소다, 젤라또초코퍼지, 팝핑캔디하트톡톡)

솔직히 이 글을 작성하기 전에 세 번째 결제도 했습니다. (...) 하트 크런치 슬라임이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그런데 인기가 많아서 구매가 힘든 관계로 그냥 인어 비늘을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구매했던 [솜사탕 소다, 젤라또 초코퍼지, 팝핑캔디 하트톡톡] 슬라임입니다.

솜사탕 소다는 폭신폭신한 대신에 늘어나는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젤라또 초코퍼지는 향도 촉감도 좋았는데 금방 굳고 손에 노랗게 묻어나는 게 아쉬웠습니다.

팝핑캔디 하트톡톡도 처음에는 좋았으나 시간이 흐르면서 굳어져서 꺼내서 가지고 놀면 폼(?)이 자꾸 떨어져서 통에서만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아무튼, 두 번째로 구매한 슬라임은 [젤라또 초코퍼지], [생크림]입니다.

젤라또 초코퍼지를 다시 구매한 이유는 기존에 산 슬라임이 굳어가서... 아쉬워서 작은 사이즈로 더 샀습니다.

생크림 슬라임은 처음에는 다른 재료랑 섞어서 쓸려고 구매했는데 예상외로 복병이었습니다. 촉감 대박입니다! 대신 향이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매우 조금 아쉬웠습니다. 괜찮습니다. 향을 커버할 수 있을 정도로 촉감이 장난이 아닙니다. (생크림 슬라임 찬양)


다음 세 번째 후기는 [슬라임 파인애플, 인어 비늘, 왕 포도알] 슬라임이 될 것 같습니다. 

얼른 왔으면 좋겠습니다. :)


 영상으로 후기를 남기고 싶은데 제가 손이 못생겨서... :-( 

+ 주변에 각종 소음(?)이 있어서 기회가 될 때 소리만 녹음을 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