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라임랜처(Slime Rancher) 공략 - 모든 고르도의 위치

슬라임랜처(Slime Rancher) 공략 - 16마리 고르도 슬라임의 위치

 안녕하세요. 포니부하곰입니다. 슬라임랜처 게임에서는 지도가 없기 때문에 직접 발로 뛰면서(?) 맵을 익히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직접 손으로 그리자니... 은근히 맵이 복잡하고 넓습니다. 게다가 초반에는 에너지도 적어서 뛰어다닐 수 있는 거리도 짧고 금방 지칩니다.

 +1.0.1 버전으로 넘어오면서 지도(맵)가 생겼습니다. 인 게임에서 M을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7/08/14 - [게임/슬라임랜처] - 슬라임랜처 공략 - 지도, 맵 (고르도, 트레저팟 표시)

 맵으로도 위치 확인이 힘든 고르도가 있기 때문에, 고르도들의 위치를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대부분의 영상은 해당 고르도를 찾기 쉽도록 농장(집)에서 시작합니다. 


2017.07.11. 기준으로 16마리 모든 슬라임 완료

 참고로 슬라임랜처 나무위키에서 어떤 고르도들이 있는 지 등... 자세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슬라임랜처 나무위키로 바로가기 클릭

 초반에는 마구잡이로 나눠서 한 마리씩 촬영하고 각자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러다가 전체 고르도의 목록을 보고 싶을 때나 일단 정리된 상태, 보기 편하게 하기 위해서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참고:-) 개인적으로 확인 결과, 모든 고르도들에게 주는 먹이 갯수는 먹이 종류(선호하는 먹이)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홍 고르도(1)에서는 당근, 포고프루트, 헨 앎탉, 스토리 암탉을 무작위로 섞어서 여러번 먹여보았지만 뭐든지 45번을 먹이면 터졌습니다. 그러나, 폭탄 고르도같은 경우에는 1차때는 헨 암탉 16마리와 스토니 암탉 49마리로 총 65마리로 터졌지만, 2차 결과는 스토니 암탉 40마리와 브라이어 암탉 13마리로 총 53마리로 터졌습니다. 

 +해당 고르도 슬라임이 선호하는 먹이는 2배로 계산한다고 합니다만, ......


01. 핑크 고르도 슬라임 & 분홍 고르도(1) 열쇠

02. 핑크 고르도 슬라임 & 분홍 고르도(2) 열쇠

03. 태비 고르도 슬라임 & 고양이 고르도(1) 포탈

04. 태비 고르도 슬라임 & 고양이 고르도(2) 포탈

05. 포스터 고르도 슬라임 & 형광 고르도 & 반딧불 고르도  열쇠

06. 허니 고르도 슬라임 & 꿀 고르도 열쇠 열쇠

07. 락 고르도 슬라임 & 암석 고르도(1) 포탈

08. 락 고르도 슬라임 & 암석 고르도(2) 포탈

09. 라드 고르도 슬라임 & 방사능 고르도 열쇠

10. 붐 고르도 슬라임 & 폭탄 고르도 열쇠

11. 크리스탈 고르도 슬라임 & 수정 고르도 열쇠

12. 사냥꾼 고르도 슬라임 열쇠 

13. 퀸텀 고르도 슬라임 열쇠

14. 탱글 고르도 슬라임 & 엉겅퀴 고르도 포탈

15. 데르비시 고르도 슬라임 열쇠

16. 모자이크 고르도 슬라임 열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