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포니부하곰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저는 학생일 때 조별 과제가 두렵지 않았던 학생이었습니다. 그냥 시작할 때 제가 '혼자 다 한다'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물론 매번 그렇게 하지는 않았습니다. 조 과제를 시작할 때면 조원들에게 최소한으로 지킬 것들에 대해서 확실하게 말하고 시작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로 조장, 발표 등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발표를 좀 더 매끄럽게 하려고 PPT 템플릿 디자인도 자연스럽게 제가 만들거나 수정했던 것 같습니다. (매우 피곤한 일입니다) 그렇게 만들었던 PPT 템플릿 디자인들과 아직도 시간이 나거나 아이디어가 생각나면 만들게 되는 PPT 템플릿 디자인들을 이렇게 제 티스토리에 올리고 있습니다. 한 분에게나마 도움이 되는 글과 PPT 템플릿 디자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7번째 [PPT 템플릿] 무료 PPT 템플릿 디자인 - 심플, 남색, 네이비

  1. 대부분의 PPT 템플릿 디자인은 다양한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단순, 심플, 깔끔하게 만들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PPT 카테고리로 가시면 다양한 템플릿을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대부분의 PPT 템플릿 디자인은 PPT 상단에 있는 [보기 - 슬라이드 마스터]로 들어가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3. 저장할 때, 모든 글씨를 포함해서 저장하고 있습니다만, 편집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1. PPT에 사용한 글꼴은 네이버에서 누구나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나눔 글꼴입니다. 네이버 나눔 글꼴 모음 설치하기

  4. 하단 사진의 경우에 Ponybuhagom.tistory.com 서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올리는 과정에서 편집된 서명이며, 첨부 파일에 있는 PPT에는 위 서명이 없습니다.





 메인 슬라이드입니다.

이번 PPT 템플릿 디자인의 주제는 '심플, 남색, 네이비'입니다. 저의 네이비 사랑에는 끝이 없습니다.


 목차 슬라이드입니다. 

두 종류로 만들었습니다. 맘에 드는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내용 슬라이드입니다.

기본 색상은 네이비, 남색입니다. 포인트로는 탁한 하늘색? 청록색?을 사용했습니다만 주황색도 좋습니다. 주황색... 상큼한 느낌...


 마무리입니다.

메인 슬라이드와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날씨가 이제 본격적으로 더워지고 있습니다.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심플, 남색, 네이비.pptx

  5. 모바일로 들어와서 PPT 파일을 저장하기 힘든 분들은 공유하기 아이콘을 통해서 본인 카카오톡으로 전송한 다음 나중에 PC로 찾아올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아이콘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 다운로드, 조회 수를 알 수 없으므로 도움이 되었는지... 제가 알 수가 없습니다. 

  + 이 PPT 템플릿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댓글,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