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포니부하곰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저는 학생일 때 조별 과제가 두렵지 않았던 학생이었습니다. 그냥 시작할 때 제가 '혼자 다 한다'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물론 매번 그렇게 하지는 않았습니다. 조 과제를 시작할 때면 조원들에게 최소한으로 지킬 것들에 대해서 확실하게 말하고 시작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로 조장, 발표 등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발표를 좀 더 매끄럽게 하려고 PPT 템플릿 디자인도 자연스럽게 제가 만들거나 수정했던 것 같습니다. (매우 피곤한 일입니다) 그렇게 만들었던 PPT 템플릿 디자인들과 아직도 시간이 나거나 아이디어가 생각나면 만들게 되는 PPT 템플릿 디자인들을 이렇게 제 티스토리에 올리고 있습니다. 한 분에게나마 도움이 되는 글과 PPT 템플릿 디자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2번째 [PPT 템플릿] 무료 PPT 템플릿 디자인 - 심플, 일본, 빨간색

  1. 대부분의 PPT 템플릿 디자인은 다양한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단순, 심플, 깔끔하게 만들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PPT 카테고리로 가시면 다양한 템플릿을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대부분의 PPT 템플릿 디자인은 PPT 상단에 있는 [보기 - 슬라이드 마스터]로 들어가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3. 저장할 때, 모든 글씨를 포함해서 저장하고 있습니다만, 편집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1. PPT에 사용한 글꼴은 네이버에서 누구나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나눔 글꼴입니다. 네이버 나눔 글꼴 모음 설치하기

  4. 하단 사진의 경우에 Ponybuhagom.tistory.com 서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올리는 과정에서 편집된 서명이며, 첨부 파일에 있는 PPT에는 위 서명이 없습니다. 





밑에 배경이 지구로 된 사진은 파일에 첨부되어 있지 않습니다.

배경을 다른 거로 바꾸고 사용하시면 아래의 사진 4개와 같이 다른 느낌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USB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나온 PPT 템플릿입니다.

학교에 다닐 때, 일본과 관련된 발표를 할 때 사용했습니다.

심플, 일본, 빨간색.pptx

  5. 모바일로 들어와서 PPT 파일을 저장하기 힘든 분들은 공유하기 아이콘을 통해서 본인 카카오톡으로 전송한 다음 나중에 PC로 찾아올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아이콘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 다운로드, 조회 수를 알 수 없으므로 도움이 되었는지... 제가 알 수가 없습니다. 

  + 이 PPT 템플릿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