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포니부하곰입니다.

며칠 전부터 휴대폰과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는 부분에서 열이 나고, 충전되다가 안 되다가 했습니다. 그래서 휴대폰 충전기를 새로 사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일체형이 잘 나오지 않고 분리형+USB 케이블로 주로 나옵니다. 저도 일체형, 분리형을 딱히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분리형 충전기 중에서 계속해서 고주파 소리가 나오는 것을 구매한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좀 신중했습니다.

그러다가 고주파 소리를 개선했다는 분리형 충전기라는 이야기를 보고 비잽 BZQ91을 구매하려고 했습니다만, 지금 와서 확인해보니 BZQ92 충전기를 구매했...습니다.....하.... 저란 멍청이 ㅠㅠ

이미 늦은 거 어쩔 수 없습니다. BZQ92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끄아아ㅏㅇ아아ㅏㅏㅠㅠ 

저처럼 충전 시에 나는 고주파 소리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분들은 BZQ91을 추천해드립니다.

일단 BZQ92을 X마켓에서 제 돈 7,200원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BZQ92 사용 결과, 충전하고 있을 때 + 충전을 완료하고도 꽂아놨을 때 + 아무것도 안 꽂아놨을 때!! 모든 상황에서 고주파 소리가 나지 않았습니다. 

실수로 다른 제품을 구매했지만 일단은 고주파 소리가 안 나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작은 상자에 2개가 딱 맞게 넣어져서 왔습니다.

26일 19시에 주문을 했습니다. 27일에 배송이 출발 - 28일에 도착했습니다. (CJ대한통운)

BZQ92 충전기를 꽂으면 휴대폰에 위와 같이 뜹니다.

물론 고속 충전이 되는 기종이 있고, 안되는 기종이 있으므로 판매처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노트2는 안 됩니다.

노트4는 됩니다.

오후 1시에 44% - 휴대폰 화면을 꺼두고 5분 후 9% 충전 - 5분 후 8% 충전 - 6분 후 10% 충전.

대략 5분에 8~10% 정도 충전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