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포니부하곰입니다.

 최근에 슬라임랜처에서 패치가 있었습니다. 그 패치로 인해서 여러가지 변화가 생겼습니다만, 가장 큰 변화는 이 생겼다는 점입니다. 이제부터 M을 클릭하시면 맵이 뜹니다. 

 맵이 생겼다는 점이 저에게는 좋기도 나쁘기도 합니다. 좋게는 공략을 좀 더 편하게 작성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나쁜 점은 여태 쓴 공략을 어떻게 다시 수정해야 할 지...... 후 :-( 

 그래서 고민 중에 작성하는 슬라임랜처 정산 글 입니다.


 슬라임랜처를 하면서 찍은 사진 중 일부.

 현재 슬라임랜처에 있는 16마리의 고르도와 모든 맵의 트레저 포드(트레저팟)을 찾았습니다.

2017/03/19 - [게임/슬라임랜처] - 슬라임랜처(Slime Rancher) 공략 - 16마리 고르도 슬라임의 위치

최근에 맵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작성한 공략 글을 수정하는 방법을 생각 중입니다. 맵에 고르도의 위치를 찍은 사진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맵을 보고도 찾기 힘들 수 있으므로 기존의 영상은 그대로 놔둘 생각입니다.


 트레저 팟의 위치는 조만간 공략 글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그 때도 언급할 예정이지만 맵으로 봤을 때는 트레저 팟이 위에 있는 지 밑에 있는 지 헷깔리는 것이 꽤 있습니다. 그래서 헷깔리는 것들은 따로 사진으로도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왼쪽 위쪽을 보시면 해당 맵의 열쇠와 트레저 팟의 수를 알 수 있습니다. 세이브한 파일이 여러 개라서 중간에 빼 먹은 고르도는 이 글을 작성한 후에 찾아갈 예정입니다.

관련 글: 2017/08/14 - [게임/슬라임랜처] - 슬라임랜처 공략 - 지도, 맵 (고르도, 트레저팟 표시)

 그리고 gilded ginger(금을 입힌 생강, 도금 생강)도 찾았는데... 중간에 트레저 팟을 찾다가 추락사를 하는 바람에 날아갔습니다. 처음으로 해보는 추락사. 눈에서 땀이...ㅠㅠ. gilded ginger에 대해서도 참고글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gilded ginger을 간단하게 언급하자면 노가다의 끝판왕입니다. 

 

 오늘 내로 관련된 공략, 참고글의 작성을 했으면... 좋겠지만 안된다면 다음 주 주말에 시간을 내서 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