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포니부하곰입니다. :-)


근 6개월 이상을... 

심각하게... 좋지 않은 일을 계속해서 겪고 그 스트레스로 인해서

정신적 · 육체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블로그도 관리를 못했네요. :-(

편두통 증상 중, 눈이 안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ㅠㅠ


오랜만에 들어와서 많은 사람의 댓글을 보는데 힐링이 되네요 :-)

정말로 오랜만에 다른 사람과 좋은 방향으로 시너지를 받는 기분이!!


제가 만든 PPT가 이렇게나 많은 분에게 도움이 된다니,,, 

댓글을 적어주신 분들에게 하나하나 다 답글을 적고자 노력은 했는데 말 재주가 없는 저에게 한계가...ㅎㅎ


무튼 이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PPT 파워포인트의 주제를 받고 있습니다 :-)

적어주시는 주제를 모두 만들 수는 없지만,, 

PPT, 파워포인트, 발표를 졸업한 지 오래된 저에게는 템플릿 디자인을 만들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 파워포인트만 내려받으시고 이 글을 볼... 일은 거의 없겠지만, 혹시라도 보게 된다면!

생각나는 발표 주제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

비로그인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댓글